나트랑밤문화 퀀터 마사지& 화다 마사지 전격 비교 글

나트랑밤문화 퀀터 마사지& 화다 마사지 전격 비교 글

다낭도사 1 618 01.29 20:17

나트랑밤문화 퀀터 마사지& 화다 마사지 전격 비교 글


안녕하세요 형님들 다들 즐거운 시간 즐기고 계신지요. 오늘 저는 최근 나트랑밤문화 마사지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퀀터 마사지와 화다 마사지의 비교 글을 작성해 보려고 해요.


아무래도 하노이, 호찌민, 다낭 같은 경우는 많은 정보들이 있고 어느 정도 금액들이 확실하게 자리를 잡은 상황이지만 나트랑밤문화 업소의 경우에는 아직까지도 로컬업체들마다 금액도 다르고 심지어 한인 업체들도 확연한 자리가 잡히지 않은 상황인 신생 지역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더욱 때묻지 않은 순수한 곳이라고 생각해요.


특히나 아가씨들이 순수하기로 유명하고 몸매가 좋기로 소문나있습니다. 나트랑은 자연환경이 너무 아름답고 놀 곳도 많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조금의 팁을 드리자면 나트랑은 오토바이를 빌리는 비용이 정말 저렴합니다. 하루에 4천 원이면 빌리고 놀 수 있기에 나트랑에 지내시는 동안에는 오토바이를 빌려서 타고 다니는 것이 경제적이고 좋습니다. 


나트랑은 드넓게 펼쳐진 해변가를 따라서 상권이 형성되어 있고 아름다운 건축환경과 자연환경이 잘 어우러져 있어서 더욱 눈이 즐겁습니다. 특히나 식당과 술집은 서양화가 많이 되어있어서 해변을 바라보면서 좋은 술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이런 좋은 환경의 나트랑을 대표하는 두 마사지샵을 한번 비교해보겠습니다.


1. 퀀터 마사지


나트랑밤문화 업소인 퀀터 마사지는 현재 단일 코스만 운영 중입니다. 90분 단일 코스만 운영하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배짱 장사를 하는 것 아닌가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단일 코스만 운영해도 손님이 붐비다 못해 미어터지는 지경이라 가능한 곳입니다. 그만큼 여러 가지 서비스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인기를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퀀터 마사지는 퀀터 호텔 내부에 있으며 규모가 상당합니다. 가격은 400만 동으로 다른 곳에 비하면 비싸다고 생각 드는 가격입니다. 비싼 가격인데 단일 코스라서 배짱 장사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여러 후기와 내용을 들어보면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습니다.


서비스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팀 및 사우나를 대략 10~15분 정도 이용을 하고 아가씨와 함께 동반 샤워를 하고 건전 마사지를 받고 마무리 연애까지 이어집니다. 그럼 간단하게 어떻게 이용하는지 또한 어떠한 장점이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퀀터 마사지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로 영업시간이 최근에 늘었습니다. 예약이 많아서 그동안 예약하기 힘들었던 분들을 위해서 영업시간을 늘려서 예약을 받을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그래도 하루 전에는 예약을 해야지 가능하며 당일예약도 가능하기는 하나 원하는 시간을 예약할 수 없는 건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예약을 하고 다음날 스쿠터를 타고 퀀터 호텔 앞으로 가면 많은 수의 스쿠터가 서있는 주차장에 댈 수 있습니다. 그리고 5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담당 직원이 방으로 안내를 해줄 겁니다. 잠시 기다리면 방안에 있는 스팀 사우나실을 작동시키고 옷을 줍니다. 옷을 입고 스팀 사우나를 하거나 벗고 사우나를 하셔도 좋습니다. 간단하게 몸을 샤워한 후에 스팀 사우나실에 가면 몸이 슬슬 달아오릅니다. 조그마한 벨 소리와 함께 사우나에서 나와서 초이스 방으로 가면 대략 90명~100명 정도의 아가씨가 들어옵니다. 초이스 하는 데만 해도 시간이 걸리는데 다행이게도 초이스 시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초이스는 널찍하게 천천히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많은 후기나 제가 이용해 본 결과 대략 절반 정도는 나름 상위권의 아가씨라고 생각합니다. 그중에서 10명~15명 정도는 최상위권의 아가씨들이 있습니다.


이거는 좀 팁이긴 한데 나트랑밤문화 아가씨들은 경험이 적은 아가씨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중간 정도의 외모를 가진 아가씨들은 경험이 전무한 아가씨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처음이라는 타이틀을 획득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 번쯤 처음 출근하신 분 손들어봐라고 질문해 보길 바랍니다. 처음의 느낌을 받고 새로운 정복감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보지 못했던 처음이라는 순수함을 나트랑에서는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선택을 하게 된다면 방 안으로 들어가서 건전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사실 말이 건전 마사지이지 한국의 안마방과 크게 다름없는 시스템입니다. 같이 동반 샤워를 하면서 발도 씻겨주고 몸도 씻겨주고 마사지용 침대에 누워서 일명 바디를 타주기도 하고 찐득한 아쿠아라는 액체를 몸에 바르고 온몸을 입으로 황홀경을 느끼게 해주는 서비스들이 있습니다. 그렇게 느끼고 다시 바디워시로 깨끗하게 씻겨준 뒤 방안에 준비된 침대로 간 뒤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합니다.


저는 여기서 두 번 정도 순수함을 느낀 바가 있을 만큼 의외로 처음 해보는 아가씨들이 있습니다. 연애를 할 때 조금 두려워하거나 움찔거린다면 천천히 리드해 주세요. 그럼 새로운 정복감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즐거운 연애 시간이 끝이 나면 간단하게 차를 마시고 나갈 수 있습니다.


나트랑밤문화에서는 최고의 순수함을 느낄 수 있다는 점 생각하고 잘 선택하시고 최고의 황홀경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2. 나트랑 화다 마사지


화다 마사지는 퀀터 마사지와 다르게 붐붐이 포함되지 않은 마사지입니다. 손과 입으로 해결해 주는 마사지숍인데 두 가지의 코스가 있습니다. 붐붐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해서 실망을 하실 수 있는데 한 번이라도 받아본 사람이라면 계속 받고 싶다고 느낄 만큼 최고의 만족감을 주는 곳입니다.


화다 마사지는 나트랑에서 현재 탑이라고 불릴 만큼 수많은 예약을 받고 있는 마사지숍입니다. 구성 두 가지부터 설명을 드리고 갈게요. A코스는 190만 동으로 핸드 잡과 입싸 마무리로 진행되는 코스입니다.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예약을 하고 나서 가게 되면 예전에는 영어로 대화를 하는 직원들이 있었으나 요즘은 한국어 패치가 진행되었는지 한국어로 소개해 주는 직원들이 있습니다. 방으로 안내를 받고 들어가면 퀀터 마사지와 같이 사우나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워장 바로 옆에 사우나가 있는데 10~20분 정도 사우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후에 아가씨가 들어와서 50분 정도 건전 마사지를 해준 뒤에 마무리 핸플을 시작합니다. 특이한 것은 오일을 발라가면서 핸플을 해주는데 입으로 흥분을 시킨 후에 핸플을 하기 때문에 빠르게 흥분이 가능합니다. 이후에 손과 입을 같이 사용해서 마무리를 봐줍니다. 특히나 핸플에서 제일 큰 장점은 전립선 자극 마사지인데 다른 곳에서는 기대할 수 없었던 자극이 있으니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B코스는 260만 동으로 특별한 서비스들이 잔뜩 있습니다. 먼저 A코스와 달리 동반 샤워가 같이 이루어집니다. 깨끗하게 씻고 나와서 얼굴에 마스크팩을 붙인 후에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전체적으로 마사지를 하다가 어느 순간 제 옷을 벗긴 후에 위에서부터 천천히 입으로 자극을 줍니다. 특히나 오일을 바른 채로 전체적으로 자극을 줄 때는 짜릿함의 연속입니다. 이후에 화다 마사지의 비밀의 무기인 요구르트를 꺼내는데 베트남 특유의 무향의 찐득한 요구르트를 입에 머금고 입으로 마사지를 해주는데 손으로는 전립선 자극을 시켜주고 입으로는 황홀함을 보여주니 웬만한 남자라면 참지 못하는 즐거움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덧붙여 A코스와 B코스가 동일하게 다른 가게와 차별되는 점을 보여주는 것은 마무리에 있습니다. 마지막에 제 소중한 별들을 입에 머금고 입을 벌려 보여주다가 꿀꺽 삼키는데 그 장면을 보면 뭔가 모를 정복감과 즐거움이 선사됩니다. 


나트랑 화다 마사지는 붐붐마사지 없이 한 지역의 탑을 먹은 유일한 마사지샵으로 붐붐없는 패널티를 손과 입의 신스킬로 커버하는 대단한 업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업체들과 달리 특별한 손 스킬과 입 스킬이 있으나 자세하게 적지 못하는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나트랑은 베트남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알아주는 예쁜 휴양지로 유명한 만큼 한 번쯤 놀러 가서 해변가의 술집과 여러 가지 관광 인프라를 즐겨볼 만하다고 생각한다. 특히나 나트랑의 골프장은 자연과 어울어진 풍경은 최고의 골프장이므로 꼭 한 번쯤은 즐겨볼 만하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나트랑을 즐기다 밤이 외로워진다면 나는 자신 있게 나트랑밤문화로 퀀터 마사지와 화다 마사지를 추천합니다.


다들 색다른 황홀경을 맛보고 싶다면 나트랑의 밤에 몸을 맡겨보길 바랍니다.


나트랑 밤문화 문의카 danangking

Comments

네미 02.15 19:08
나트랑 괜찮나유?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