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만원권 [강원도민일보 자료사진] 정부가 긴축재정 기조로 지자체 국비 지원 예산을 대거 삭감하면서 지역소외계층의 버팀목이 무너져 내리고 있다.
기관과 지자체는 부족한 예산에 다른 사업의 예산을 끌어다 쓰거나 기부금으로 버텨내야 하는 현실에 어려움을.
대전시교육청과 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이 8일 지역 내소외계층을 위한 온정나눔을 펼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전시교육청 제공 대전시교육청과 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이 지역 내소외계층을 위한 온정나눔을 펼쳤다.
교육청은 최근 지역 내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소외지역 도서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미술 공모전 '하나 아트버스'를 통해 발달장애인 지원도 하고 있다.
하나 아트버스는소외계층의 사회 진출을 확대하고 장애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2022년부터 진행해온 하나금융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사업은 50대 이상 디지털소외계층들에게 디지털 교육을 지원하고 디지털.
‘빵빵런 2024’ 참가자들.
1986프로덕션 마라톤 참가자 1인당 1개의 빵을 국내소외계층아동에게 기부하는 ‘빵빵런 2025’가 4월26일 서울 뚝섬 한강공원에서 열린다.
2021년 처음 개최된 빵빵런은 매년 참가자 1인당 1개의 빵을 지역아동센터 등에 기부하는 이색.
노인복지시설 정보화 교육과 PC 보급…정보화 격차 해소 기대 당진시 2024년 디지털소외계층정보화 방문 교육 장면.
에 연탄 1만 1000장(1000만원 상당)을 기부하기도 했다.
하이모 관계자는 “연일 계속되는 겨울철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소외계층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제·사회적 어려움에 처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여러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기부 활동.
특별시 중구청장 김길성, 국립정동극장 대표이사 정성숙.
사진제공=국립정동극장 [서울경제] 국립정동극장이 중구의 1인 가구 및소외계층와 문화교류를 위해 서울특별시 중구청과 ‘1인 가구 문화교류 활성화’ 업무협약을 3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정동극장.
태현은 5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문화소외계층청소년 교육 지원사업을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500만 원을 기부했다.
태현이 기부한 성금은 문화소외지역.
카카오뱅크는 지난해 7월 '기록통장 with NCT WISH'를 자주 이용한 고객 중 9명을 선발해 팬과 NCT WISH 멤버들이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면서 이들의 명의로 경동원 시설 리모데링 비용 등에 1억 원을 기부했다.
인터넷전문은행들도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