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을 터뜨렸고, 김숙은 "울쎄라

음을 터뜨렸고, 김숙은 "울쎄라

test 0 14 05:27

송은이는 "데뷔 30주년 기념 울쎄라 600방라이브"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고, 김숙은 "울쎄라 600방라이브쇼를 지금 실시간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며 "22일 뭐 하는지 봐바라 수요일인데 괜찮냐"라고 물었다.


거상 대신에 울쎄라 600방 맞고 오는 그날까지 그날도 방송을 쉬지 않을 거니까"라고 가세했다.


그러면서 김숙은 "울쎄라 600방라이브쇼를 지금 실시간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며 "22일 뭐 하는지 봐바라 수요일인데 괜찮냐"라고 송은이에게 물었다.


[서울=뉴시스] CJ온스타일은 새로운 IP(지식재산권) '겟잇뷰티'를 모바일라이브쇼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3일 밝혔다.


내가 다 알아서 (조율)하는 것으로 알고들 계셨다”라며 “이제 선배님이 안 계시는데 내가 앞으로 누구와 이렇게라이브콘서트를 해볼 것인가.


그런 것도 막막하다”고 덧붙였다.


그는 “방송에 나가서도 서로가 서로를 너무나 잘 알았다.


이븐이 설렘 가득 담은 수록곡을 공개했다.


2월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이븐 미니 4집 'HOT MESS' 발매 기념 미디어쇼케이스가 열렸다.


현장에는 이븐 멤버들(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이 자리해 앨범 수록곡.


https://www.gd1-hoban.co.kr/


이븐이 유쾌한 팝락 장르의 곡을 들고 돌아왔다.


2월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이븐 미니 4집 'HOT MESS' 발매 기념 미디어쇼케이스가 열렸다.


현장에는 이븐 멤버들(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이 자리해 신곡 'HOT.


캐릭터"라며 "극 중에서 최악의 상황을 만들어내야 하는 냉혹한 성격을 표현하려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MC라는 역할을 맡아라이브쇼촬영이 주를 이루다 보니 모든 대사를 외우며 긴장감 속에서 연기했다"며 "부부 생활이나 이혼 관련 예능 프로그램들을 참고.


뚜렷한 곳으로 평가받는데, 지난해 3분기 모바일 매출 비중은 54.


CJ온스타일이 지난 8월 론칭한 모바일라이브쇼.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지난해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이선영 대표를 승진 발탁한 이유이기도 하다.


TV라이브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겟잇뷰티’는 앞서 지난 3일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쇼에서 첫 방송된 바 있다.


TV라이브를 모바일로, 모바일라이브를 TV로 스핀오프(Spin-off)한 사례는 있었지만 같은 IP를 모바일과 TV 채널 특성에 따라 콘셉트.


HR메디컬은 새해를 맞아 CJ온스타일라이브쇼에서 흡연습관개선보조제 '엔드퍼프'를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엔드퍼프는 세계 최초로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금연보조제로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다.


니코틴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담배와 유사한 형태로 흡입해 흡연습관.

Comments

 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