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낭에서 유흥 처음이다. 호텔을 어디 잡아야 될지 모르겠다.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최신 다낭 유흥 정보 알려드리니 읽어보시면 좋은 정보 많으실 겁니다.
베트남 다낭이 베트남에서 밤 문화 유흥 1번지로 뜨는 이유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호찌민이나 하노이 쪽은 지금 아시다시피 단속 기사가 뜨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많이 뜨고 있는 나짱 쪽은 유흥으로는 베트남에서 기절초풍할 금액대입니다.
호찌민은 단속 기사도 많이 뜨고 실제로도 호찌민만 다니다가 오시는 손님들이 대거 유입되었고요. 다니던 가라오케들이 공안들이 자주 들이닥치다 보니 영업을 아예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두 번째로는 아가씨들의 수질입니다. 다낭이면 호찌민이랑 하노이보다 수질이 많이 떨어질 것처럼 보이는데 절대 아닙니다. 아가씨들이 돈을 벌기 위해 50% 정도 상당수 이상이 호찌민이나 하노이 친구들입니다. 대도시에서 살던 친구들이 왜 다낭으로 넘어왔는지 궁금하실 텐데 이유는 일하기가 편하다고 합니다.
호찌민 쪽은 가라오케 이용하시는 대부분이 교민이고 다낭은 90프로가 관광객입니다. 관광객은 일단 여행을 왔기 때문에 디폴트로 기분이 좋습니다. 그래서 아가씨들이 기분 좋은 사람을 상대하는 게 훨씬 편하며 분위기도 더 화기애애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로는 휴양, 관광, 유흥 다 갖춘 도시가 다낭입니다. 다낭을 서너 번째 지속적으로 계속 방문하는 분들이 많은 이유는 바다, 산이 주변에 둘러싸여 있어 휴양지로도 최적이며 다낭 시내 관광이나 여러 근교 쪽으로 관광할 거리도 많기 때문입니다.
이제 유흥으로 가라오케, 에코걸, 붐붐 마사지가 있습니다. 대부분 다낭 시내 중심지에 다 위치해있고 다낭 시내에 호텔을 잡으시면 어디로 이동하던지 그랩으로 약 10분 정도 이동하면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숙소를 어디로 잡으면 좋을지 안내드리겠습니다.
간혹 호이 안쪽에서 숙소를 잡아서 연락 오시는 분들이 있는데 대부분 마사지, 가라오케들이 픽업이 가능하지만 호이 안쪽은 픽업이 안됩니다.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뿐더러 가라오케에서 롱 타임으로 호이 안 숙소를 데리고 갈 시 꽁가이들에게 따로 택시비도 쥐여줘야 합니다.
다낭 시내로 나오기까지 시간도 많이 걸리고 부가적인 비용도 만만치 않게 듭니다. 유흥을 하실 분들은 꼭! 필히! 다낭 시내 쪽으로 잡길 바랍니다.
가라오케를 방문하실 분들은 5성급 리조트 라인은 웬만해서 잡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들 단위로 많이 이용하는 곳들이 많아서 리조트 내에서 콩 까 이 출입을 아예 못 시키게 하는 경우도 더러 있고 조이너스 차지를 40불 정도 따로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라오케에서 신나게 놀고 밖에서도 술 더 한잔하고 싶은데 숙소 때문에 제한돼서 추가적으로 숙소를 더 지불하게 되면 돈이 이중으로 나가니 너무 아깝습니다.
다낭에 몇 년간 거주하며 4성급 이하의 호텔로 숙박하시면 혼숙에 전혀 지장 없고 문제 된 적 없습니다.
미케 비치 라인으로 4성급, 5성급 라인 호텔로 보시면 오션 뷰도 좋고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5성급으로 원하시는 분들은 멜리아 빈펄 호텔이나 포 포인츠 추천드리며 준코 가라오케 바로 옆에 있어 가라오케 방문에도 최적이고 부대시설 및 객실 깨끗하고 추천드립니다. 미케 비치 쪽이나 한 시장 쪽 어딜 잡으시던지 마사지나 가라오케 전부 이용하기 가까운 거리입니다. 혹시나 예약이 어려우신 분들은 저에게 호텔 예약 말씀 주시면 연계 호텔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말씀 주시면 됩니다.
요즘 추천드리는 가라오케 3군 대만 고르자면 준코, 벤츠, 업타운 가라오케입니다. 1년 전에 만 와 보셨던 분들도 지금 오시면 가라오케 인기순위는 확확 뒤바뀌어 있기 때문에 안내드립니다. 6개월만에도 인기순위는 바뀌는게 다낭의 현 상황입니다.
추천드리는 이유는 당연히 아가씨의 초이스 수량, 수질과 마인드겠죠.
다낭엔 한국 관광객이 많이 오다 보니 한인 가라오케가 약 7~8개 정도 있는데요. 추천드리는 곳 가시면 일단 초이스 하시는 폭이 넓고 어리고 이쁜 친구들이 많습니다.
준코나 온 업타운이 아가씨가 제일 많은 이유는 다른 가라오케들 방 7~10방 정도가 최대입니다. 다낭에서 유일하게 대형 가라오케로 방이 21개씩 보유하고 있어 손님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손님이 많으면 자연스럽게 이쁘고 귀여운 친구들 항상 뒷받침해 줍니다. 그건 불변의 법칙이죠. 따라서 추천드리고 벤츠는 2년 전부터 아주 수질이 좋기로 입소문 난 가게로서 소규모지만 매일매일이 풀방으로 항상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마사지는 사쿠라, 화월루 추천드리고요. 원조 DLG 사쿠라는 예전부터 유명해서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나코 호텔로 이전한 걸 모르시는 분들이 꽤나 많습니다. 모르시고 DLG로 가서 어디 있냐고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완전히 이전했기 때문에 필히 연락 먼저 주시면 헛걸음하지 않게 해드리겠습니다.
최근 다낭의 현재 정보와 빠른 소식 있으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라오케 이용하실 분들은 주대 및 가격 안내는 톡상담 통해서 문의 바라고 마사지도 많이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