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에서 여자 꽁가이 꼬시는 방법 (로컬편)

다낭에서 여자 꽁가이 꼬시는 방법 (로컬편)

다낭도사 7 13,862 2023.07.05 03:43

나는 베트남에서 유흥도 자주 즐겼을 뿐만아니라 현재는 베트남 아내와 결혼했을 정도로 나름 지식이 빠싹하다고 자부 할수있다. 베트남 여자들은 대부분 자존심이 강하다. 그러다보니까 자기방어가 쎄서 거짓된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는 한다.

베트남 여자들과 만나는 방법부터 사귀고나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준다.


일단 방법은 두가지로 나눌껀데 로컬여자애들과 만나는 방법과 유흥주점에서 만나는 방법이다. 나는 두가지 경우를 다 해봤고 여러번 여자친구와 사귀었다 헤어졌다를 반복하다 현재 아내에게 정착했다.


로컬부터 알려주도록 할게.


1. 꽁가이와 연락을 주고받기 전단계


첫번째는 번화가, 관광지역, 바닷가로 나누어서 설명해준다.

번화가의 경우는 옷차림을 옷 잘입는 한국인 남자들 느낌으로 하는게 좋다. 옷을 잘못입고 뭐가 한국인 남자 옷차림인지 모르겠다면, 무신사 랭킹10위안에 옷을 픽해서 입어라. 최소 중간은 간다. 번화가에서는 여자애들이 그룹지어서 가는 경우가 많다. 다가가서 이야기를 걸때, 영어를 섞어주며 길을 모르는척 다가가라. 길을 알려달라고 이야기하면 친절히 알려준다. 이때, 내가 본사람중에 제일 이쁜거 같다. 혹시 연예인 아니냐라는 멘트와 함께 길알려줘서 고맙다. 내가 나중에 밥사겠다라면서 페이스북 친추를 유도해라. 내가 경험상 폰번호 물어보는것보다 페이스북 친추를 했을때 확률이 비약적으로 상승하는걸 느꼇다. 


다음은 관광지역에서이며, 관광지역에서는 보통 3~4명이 함께다니는 경우가 많다. 앞서 설명한 번화가와 마찬가지긴한데 조심해야할거는 단체로 있으면 대부분 학교에서 수학여행식으로 나온 여자아이들이니 건드리지 않는게 좋다. 3~4명이라 조금 헌팅하는 너의 입장에서는 조금 부담스럽다. 이상하게도 번화가에서는 자기들도 주위 시선에 신경쓰는지 크게 호응이 없는데 관광지만 가면 헌팅하는 여자애들 주위에 친구들이 이상한 호응을 한다. 오~~ 이러면서 헌팅하는데 중요한거는 절대로 그 호응에 신경써서는 안된다. 조금이라도 흐트러지는 모습을 보인다면 헌팅확률이 많이 떨어진다. 


관광지역에서는 대놓고 너가 이뻐서 친해지고 싶다는걸 어필해야한다. 이미 관광지에서 온 상황에서 길을 묻는거는 여자의 시간을 뺏는거니 굳이 물어볼필요없이 너가 이쁘다 내가 너와 친해지고 싶으니 페이스북교환을 하고 싶다고 해야한다.


다음으로 바닷가이며, 대부분 바닷가가 헌팅확률이 높겠지라고 생각하지만 반대다. 솔찍하게 수십,수백번 헌팅을 시도한 나는 번화가, 관광지역, 바닷가 순으로 헌팅확률이 있다고 생각한다. 확률로 따지면 번화가에서는 80~90퍼정도 성공률을 보였고, 관광지역부터는 확 떨어져서 40~50퍼정도의 성공률이고, 바닷가는 10~20퍼 내외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바닷가에서 헌팅을 하고 싶다면, 해변이 아니라 해변 근처가 잘보이는 펍같은곳에 있는 여자에게 다가가는게 좋다. 이때, 술한잔 사줘도 되겠냐

라는 말과 함께 다가가면 더 베스트이다. 성공확률이 비약적으로 상승한다. 그렇게 술한잔 사주면 여자가 자연스레 나에게 여러가지 물어보는데, 깊게이야기 하지 않아도 된다. 단순히 친해지고 싶어서 사주는거고 페이스북으로 천천히 친해졌으면 좋겠다고 은근한 거리를 두면, 정말 비약적으로 상승한다.


두번째는 클럽이다.

중요한거는 로컬 클럽과 외국인 클럽 구분을 잘해야한다. 사실 외국인 클럽의 아시아인들은 대부분 한국인이고, 서양인들이 주를 이루는 경우가 많다.

외국인 클럽에 있는 꽁가이들은 꽁가이라 부르기도 처참한 나이대가 많다.

그래서 무조건 로컬 클럽은 잘 인지하고 가야한다. 로컬 클럽은 대부분 스테이지와 술마시는 곳이 분리된 우리나라로 치면 나이트 분위기가 많다.

스테이지에서 헌팅을 할때 필수조건이 있다. 만약 까인다면 즉시 그자리를 회피해야한다. 스테이지가 한곳인경우가 많기에 까이는걸 주위에 다른 꽁가이들이 보게된다면 너의 매력점수가 상당히 낮아져서 그날은 끝이라고 보면된다. 

클럽에서는 스테이지 구석에 있는 꽁가이들을 노려라. 이야기를 할때 팔로 벽을 짚는다던가 몸을 사선으로 세워서 꽁가이가 어디로 갈수없게 몸을 막는거부터 시작이다. 심리적으로 베트남여자들은 느긋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에 몸을 가로막힌다면, 그래 끝까이 이야기 들어보자라는 생각을 많이가진다고 들었다. 그래서 필수적으로 이야기를 끌고나가기위해서는 꽁가이의 움직임을 봉쇄하는게 먼저다. 그렇게 봉쇄를 했다면, 쓸데없는 자기 소개 하지마라. 백프로 까인다. 춤추는거 좋아해? 이런 예스를 받을수있는 말로 긍정적인 말을 유도해야한다. 당연히 춤추는거 좋아하니까 클럽에 왔을거고 당연히 술마시는거 좋으니 손에 맥주를 들고 있을것이다. 베트남 꽁가이들은 부정적인 말을 듣는걸 싫어한다. 하지만 연애이후는 상황이 달라지니 끝까지 글을 읽어보길 권한다.

그렇게 몇마디를 주고 받다가 마찬가지로 페이스북친추를 하자고 한다. 이때 이유를 묻는다면 이후에 술한잔 사주고 싶어서 그렇다고 하면 꽁가이에게 선택지를 주어줌과 동시에 선택을 할수있다는 심리로 꽁가이의 자존심이 올라가 이후에 만날 확률이 비약적으로 상승한다.


마지막으로 페이스북이다. 기존에 페이스북으로 친추를 맺을만큼 베트남 여자들은 페이스북을 정말 많이 이용한다. 구인 구직뿐만아니라 모든 일상이 페이스북으로 이루어질 지경이다. 페이스북에 괜찮은 여자들이 있으면 먼저 말을 걸어라. 이때 중요한거는 가계정이나 사기계정을 구분하는거다. 나름 단순하게도 방금 말했다시피 페이스북이 모든 일상이니 일상이 많이 적혀있지않다면 패스하면된다. 괜찮은 여자와 말을걸때 여러가지 관심사를 이끌고 10문단 이내로 말을 끊어라. 자존심을 건들고 우롱해야지만 이후에 궁금증으로 다시 연락을 할 수 있게된다.


이제 헌팅을 끝내고 썸~연애까지의 과정을 설명해준다.


2. 썸~ 연애사이


앞서 여러 헌팅방법으로 꽁가이들과 연락을 주고받고 썸으로 넘어갔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이 많을 거다.

사실 이부분은 한국여자와 크게 다른부분들이 많다. 예를들면 한국에서는 연애단계넘어가고 나서도 가족을 잘 보안보여주거나 집에 초대하는게 느린데 벳녀들은 썸단계부터 집으로 초대하는 경우가 종종있다. 만약 집으로 초대를 받았을경우는 썸의 거의 끝부분인데 먼저 설명을 해주자면 무조건 예의바르고 가족을 잘챙겨줘야한다. 작은 선물이라도 가족 구성원을 물어보고 한명한명 선물을 해야한다. 특히나 벳녀들은 가족을 중시하는 문화가 커서 한명한명 선물을 해준다면 이미 그 단계에서 연애로 넘어가도 된다고 생각하면된다. 

썸단계에서 집초대이후에 선물을 하고 고백을 하면 나는 거의 백프로로 사귀었다.


만약 집으로 초대 전 상황이라면 데이트 약속을 잡아라. 이때 중요한거는 주말에 보자고 했는데, 특별한 큰일이 없는데도 데이트를 파토낸다면 무조건 걸러라. 너를 저울질 하고 있다는 뜻이다. 아까말했듯 벳녀들은 거짓말을 자주한다. 남자들과의 약속을 위해 친한 친구와의 약속을 다 파토내고 오는데 너와의 데이트를 파토낸다? 절대 있을수 없는일이다.

데이트때는 간단하게 커피숍이나 저녁을 먹는게 좋다. 특히나 저녁을 양식으로 먹으면 베트남여자들은 한국드라마의 환상에 젖어서 너에게 눈빛이 많이 초롱해질거다. 대화도 간단하다. 너가 굳이 말을 이끌필요없다. 벳녀들의 수다는 끝이 없다. 자기 가족이야기 친구이야기 등등 엄청 꺼낼텐데, 너는 단순히 들어주고 호응만 해주면된다. 그리고 중간에 대화가 끊기거나 어색한 상황이 되면 미소를 살짝지으면서 과감하게 손을 잡아라. 백프로 너를 보는 태도가 달라질 것이다. 


특별한 데이트는 없다. 특별한 상황과 분위기가 있을뿐이지. 이거를 명심해둬라. 아무리 너가 못생겨도 한국남자 어드밴티지로 20프로 이상먹고 들어간다. 쓸데없는 말을 하지마라 베트남 여자들은 자기의 말을 듣는걸좋아하지 특히나 강한 자존심에 자기 말이 끊기면 삔또 상해하는 모습을 자주 보인다.


그렇게 데이트를 3번 정도하면 고백을 하면된다. 어렵지않다. 단순하게 고백하면된다. 베트남언어를 몰라도 된다. 파파고로 고백해도 받아줬다.


3. 연애


일반적인 헌팅으로 연애과정까지 들어갔다면, 그때부터는 너는 너가 원하는대로 모든걸 이룰 수 있다. 신기하게도 썸단계까지 까칠했던 그녀는 이제 너에게 순종족인 여자가 될것이며, 너없이는 못살 여자가 될 것이다. 솔찍하게 남자들이 좋아하는 모텔데이트도 언제든 응해줄것이며, 특별한걸 하고싶다면 꽁가이에게 물어봐라. 알아서 준비해준다. 


한국여자는 연애단계부터 시작이라면 베트남여자는 연애단계가 되면 끝이라고 생각하면된다. 이후는 정말 이정도로 나에게 순종하고 복종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정도니 걱정하지 않아도된다.

Comments

다낭밤도사 2023.07.05 21:49
와~~ 진짜 자세하게 써놨네요. ㅋㅋㅋㅋ 이게 진짜 꿀정보지
연애해보자 2023.07.07 22:24
글보고 진짜 도전해봅니다. 모솔탈출해봅니다.
병아리 2023.07.13 21:49
이렇게 상세하게 적어주시다니 ㅋㅋ 진짜 성공하셨나보네
나도가보자 2023.07.18 22:24
저도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ㅋ
삼촌 2023.07.24 22:27
소설아니죠? 만약 소설이 아니라면 저도 진짜 도전해봅니다
소시오패스 2023.07.24 22:40
경험에서 진득하게 우러나온 글이네요
잘보고갑니다.....
5959 2023.08.13 20:29
크.. 역시 괜히 다낭도사가 아니네요 ^^
명불허전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