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남성전용 vip마사지 황제스파 금액,예약카톡 안내드립니다
나트랑 황제스파 오픈~!
안녕하세요 :) 맨즈투어 정마담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려서 너무 죄송해요. 그동안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으로 바쁜 나날을 보냈거든요.ㅎㅎ
오늘은 나트랑에 남성 전용 마사지를 오픈해서 소개드리려고 글을 올려봐요. 스파의 장점들만 잡아서 오픈한 황제스파 제대로 소개 시켜드릴게요.
1) 황제스파 소개
황제스파가 다른 스파와 어떤 점이 다른지 어떤 장점이 있는지 제대로 소개시켜드리려면 이소개를 안해드릴 수 가 없을거 같아요. 먼저, 정말 깔끔한 내부공간입니다.
방안은 1인실이며 편하게 얼굴이 뚫린 마사지 침대가 있어요. 거기에 일본식 욕조와 최신식 버블욕조가 있어서 고객님이 원하는 최고의 스파환경을 제공해요. 방안에 사우나가 있는데 고객님이 원하는 습식 및 건식사우나가 다 있어서 개인 취향에 따라서 스파방식을 정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최고의 마사지기능사들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마사지사들은 제대로 마사지를 못하는 사람들을 데리고 오니 마사지에 대해서 불평인 고객님들이 꽤 많으셨어요. 그러나 이번에 황제스파는 아가씨들에게 전문적인 마사지교육을 시키기때문에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특히나 관절을 적절히 꺽어주는 마사지를 받을 때면 저절로 황홀한 소리가 나올정도로 기분이 좋습니다.
또한, 전립선 마사지도 여러 남성 마사지샵의 조언을 토대로 남자의 기분을 극한으로 느끼게 할 수 있는 최고의 마사지방법만 엄선해서 교육을 해서 짜릿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황제스파가 얼마나 자신이 있으면 1코스만 있답니다. 80분 마사지코스에 핸드마무리까지 160만동입니다. 혹여, 마무리가 필요없고 전문적인 마사지만 필요하신분들은 140만동으로 코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전문적인 마사지사가 마사지를 해주어서 마사지만 받고 싶어하는 고객님들도 계시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예약은 카카오톡 danangking 텔레그램 danangman 잊지말아주세요. 자세하게 설명드리고 안내를 드릴게요.
2) 간단한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마담님 소개로 나트랑 여행겸 마사지를 받고왔는 다낭고수입니다. 가끔 밤문화 커뮤니티에서도 제가 글을 썻었는데 기억하실분이 있는지 잘모르겠어요.
아무튼 이번에 오픈을 하자마자 테스트겸 첫번째 고객으로 소개를 받고 나트랑으로 갔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사는 다낭에서 나트랑까지는 시간이 좀 걸려서 여행겸 갔다오자는 생각에 1박 2일로 총 2번정도 받고 휴양을 즐기러 간다 생각하고 출발했습니다.
그동안 여러가지 밤문화를 즐겼는데 이번에 가는 곳은 붐붐이나 애인모드가 따로 있는것도 아니기에 큰 기대는 없이 갔습니다. 큰 기대가 없이 도착했는데 인테리어를 보고 1차적으로 놀랐습니다. 깔끔한 현대식 인테리어의 미술관에 온듯한 착각이 들었어요. 잠시 대기하다가 룸안으로 들어갔는데 여기서 2차적으로 놀랐습니다. 방안에 욕조가 3개가 있었고 2개는 일본식 나무욕조였고 1개는 현대식 거품욕조였습니다. 거기에 사우나와 샤워장이 같이 갖춰져있었습니다.
저는 습식사우나를 좋아하는 편이라 습식사우나에서 몸을 데웠고 샤워를 하고 나서 침대에 누워있으니 잠시뒤 엄청 어려보이는 아가씨가 들어왔어요.
제가 나름 밤문화를 많이 즐겨봐서 좀 아는 썰을 풀자면 베트남에서는 붐붐이 없는곳일수록 어린아가씨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따로 죄책감없이 부담없는 일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누워있으니 등마사지부터 시작하더라구요. 어려서 그런가 힘도 좋고 어디서 교육을 받았는지 관절 사이사이를 정확하게 눌러서 근육을 찾아서 시원하게 눌러주더라구요. 특히나 일명 카이로프랙틱이라고 하는 뼈맞추는 기술을 시원하게 해주더라구요. 등,허리,팔,어깨 등등 여러곳의 관절을 시원하게 꺽어주는데 정신을 못차리겠습니다. 제대로 마사지를 받는다는 느낌이었어요.
온몸이 노곤하게 녹아들고나니 마무리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마무리는 핸드서비스인데 아까 그 야무진손이 제 은밀한 곳들을 들어가고 특히나 구멍사이사이를 다 파고들어가는 짜릿한 느낌도 주며 특별한 핸드서비스를 하더라구요. 이거를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제대로 된 전립선 자극과 특별한 요도안쪽 자극을 주는데 직접받아봐야하는 서비스입니다. 차마 말씀을 드리기 힘든 특별함이 있습니다.
나름 밤문화에 일가견이 있는 저인데도 이런 특별한 핸드서비스는 처음봤다고 생각하고 얼마나 자극적이었는지 그날 다리에 힘이 풀려서 호텔에 들어가서 누워서 바로 잠이들 정도였어요.
그렇게 마무리가 끝나고 일본식 욕조에 몸을 담그고 몸에서 땀을 빼고나니 온몸에 피로감이 사라지는 느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